북스토어 > 국내분야별도서 > 정보통신,전자,전기공학
메타버스의 세계 {우수학술도서 선정}
Detail View
X
관련상품
1. 메타버스
1. 메타버스의 정의
2. 메타버스의 전략과 유형
3. 메타버스의 4가지 유형
2. 메타버스의 7가지 특징
1. 오픈 월드(Open World)를 추구하다.
2. 샌드박스(Sandbox)로 만들기
3. 탈 중앙화(Decentralization)를 형성하라.
4. 크리에이터 이코노미(Creator Economy)의 탄생
5. NFT의 활용과 의미
6. 상호작용성(Interactivity)의 효과
7. 아바타(Avatar)와 아이덴티티
3. Web의 발전과 메타버스(Metaverse)
1. Web의 출현과 진화
2. 웹 1.0(Web 1.0)
3. 웹 2.0(Web 2.0)
4. Web 2.5 – 웹의 진화
5. Web 3.0 - Semantic Web
4. 4차 산업혁명과 통신 기술의 역사
1. 4차 산업혁명(Industry 4.0)의 시작
2. 4차 산업혁명 주요기술
3. 통신기술의 변화
5. 메타버스(Metaverse)와 인문학
1. 할 포스터 교수의 시각과 시각성
2. 근대적 시각체계
3. 몰입감(Immersion)
6. 미디어와 가상현실
1. 미디어의 역사
2. 프레임(Frame)
3. 가상현실
7. 홀로그램(Hologram)
1. 홀로그램의 종류
2. 실감형 콘텐츠 기업 동향
8. 메타버스 원격현전(Metaverse Telepresence)
1. 가상현실의 기술 동향
2.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술
3. 디지털 휴먼
4.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임상국
영산대학교 게임VR학부 교수
허준호
한국해양대학교 데이터사이언스 전공 교수
반품/교환 안내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 관련한 안내가 있는 경우 그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방법 |
홈 > 고객센터 > FAQ "반품/교환/환불" 안내 참고 또는 전화문의 |
반품/교환 가능기간 |
반품가능기간은 배송을 받으시고 7일안에 해주셔야 가능하며, 반품 도서 상태 확인 후 주문건에 대한 취소 및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
반품/교환 비용 | 변심 혹은 구매착오의 경우에만 반송료 고객 부담 (별도 지정 택배사 없음) |
반품/교환 불가사유 |
▪ 소비자의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도서의 랩핑(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 포장을 개봉했을 경우 반품/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A/S 안내 | ▪ 상품의 불량에 의한 반품,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 대금 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
구매 후기more +
교재를 보고 텍스트 마이닝 독학하기 좋...
파이썬 기반 SNS 텍스트 데이터 마이닝
이벤트more +
CUSTOMER SERVICE CENTER
고객센터
02-925-2861
상담시간 : Am 10 : 00 ~ Pm 16 : 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Pm 12 : 00 ~ Pm 13 : 00